기사 메일전송
한국 Awana, ‘2014 어린이 여름캠프’ 개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3:16:38

기사수정
  • “우리아이 여름방학은 신앙도 쑥쑥, 영어실력도 쑥쑥 자라납니다."
편집자주 or 리드문

어린이와 청소년을 복음으로 구원하고 훈련하기 위해 30여 년간 효과적인 성경 암송 프로그램을 제공해온 ‘Awana’(어와나)가 오는 7월 28일(월)부터 8월 2일(토)까지 5박 6일 동안 여주 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미국 YMI(Youth Mission International) 단기 선교사님들과 함께 여름캠프를 진행한다. 한국 ‘Awana’(어와나)에서는 영어실력은 물론 신앙훈련을 동시에 함양시킬 수 있는 여름캠프를 개설하고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진행한다.

한국 Awana(어와나)의 어린이 여름캠프 영어수업 진행 모습


이번 여름캠프는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각 학생들의 수준을 고려한 수준별 맞춤 영어 수업과 체계화된 커리큘럼, 외국인 선교사님들과 함께하는 체험학습, 영어연극, 영어찬양 등 세분화된 활동을 통해서 영어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매일 아침마다 말씀묵상과 말씀암송을 하며 저녁마다 예배를 통해서 신앙훈련을 겸한 생활 속 영어 교육으로 신앙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YMI 단기 선교사님들의 간증과 섬김을 통해서 복음이 전해지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며 우리 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한국 Awana 소개
Awana(Awana)는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인정된 일꾼”(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이라는 뜻으로, 디모데후서 2장 15절의 말씀을 영어 성경의 표현을 따서 만든 이름이다. 한국 Awana는 현재 250개의 교회와 연계하여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즐겁게 교회에 출석하고 복음 안에서 성장하도록 돕고 있다.

1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 오픈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3일 시니어 고객의 상속 및 증여 자산관리에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문을 연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 1층에 신설돼 시니어 맞춤형 ‘토탈 라이프 솔루션...
  2. 2025 ‘한국 관광의 별’ 10곳 선정… 황리단길·비양도 등 수상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27일 ‘2025 한국 관광의 별’ 시상식을 열고 경주 황리단길을 비롯한 관광지·관광콘텐츠·관광발전 기여자 등 총 10개 부문 수상자를 선정해 올해 대한민국 관광을 빛낸 주역들을 공개했다.올해로 15회째를 맞은 ‘한국 관광의 별’은 한 해 동안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장소와 콘텐츠...
  3. 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 기념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가 AI 통화앱 `익시오(ixi-O)` 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익시오의 핵심 기능인 `AI 대화 검색·AI 스마트 요약` 무료 체험을 100회로 확대하고, 사용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선물한다.이벤트 응모는 `AI 대화 검색`, `AI 스마트 요.
  4.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국내 최초 ‘R&D·마케팅용’ K9 자체 보유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국내 방산업체 최초로 수출과 개조 개발 등을 위한 자체 무기체계를 보유하게 됐다. 기존에는 군에 납품한 장비를 빌려 국내외 전시회 등에 활용했지만 관련 법 개정으로 비용과 시간을 크게 절감하면서 연구개발(R&D)과 수출경쟁력을 확보하게 된 것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일 경남 창원특례시 창원3사업장에서 ...
  5. 올가을 평균기온 역대 2위…9~10월 고온·장마 수준 잦은 비, 11월은 건조 기상청은 12월 3일 올해 가을철이 9∼10월의 고온과 잦은 비, 11월의 건조한 날씨가 대비를 이루며 평균기온 역대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기상청 분석에 따르면 올해 가을철(9∼11월) 전국 평균기온은 16.1℃로 평년보다 2.0℃ 높아 지난해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다. 10월 하순부터 11월 중순 사이 단기간 기온이 떨어지는 구간이 있었지..
사이드 기본배너-유니세프
사이드 기본배너-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