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토니모리,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 개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49:52
  • 수정 2020-09-07 16:00:35

기사수정
  • 고객 사은 여름 이벤트로 빅세일 +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 진행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여름맞이 이벤트 1탄, 최대 50% 할인 빅세일’에 이어 이벤트 2탄으로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를 7월 28일 명동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니모리가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에는 토니모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슈퍼주니어M의 멤버 동해, 은혁, 성민, 규현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이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만큼 해외 팬들의 방문을 배려해 관광객 유입이 가장 활발한 토니모리 명동 3호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참석자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되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선발하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www.etonymoly.com)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여름 빅세일과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는 그간 토니모리에 보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기획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팬 사인회 참석 기회를 드리고 싶지만, 한정된 공간상의 문제로 참석자들과 슈퍼주니어M 맴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추첨을 통해 인원을 제안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여름맞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13일까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이번 여름 시즌 신제품인 ‘아쿠아포린 스킨케어 라인’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덧붙이는 글

문의 : 080-356-2222 http://www.etonymoly.com 출처: 토니모리 언론 연락처 토니모리 홍보대행사 보이스컴 김준구 부장 02-543-768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 오픈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3일 시니어 고객의 상속 및 증여 자산관리에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문을 연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 1층에 신설돼 시니어 맞춤형 ‘토탈 라이프 솔루션...
  2. 2025 ‘한국 관광의 별’ 10곳 선정… 황리단길·비양도 등 수상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27일 ‘2025 한국 관광의 별’ 시상식을 열고 경주 황리단길을 비롯한 관광지·관광콘텐츠·관광발전 기여자 등 총 10개 부문 수상자를 선정해 올해 대한민국 관광을 빛낸 주역들을 공개했다.올해로 15회째를 맞은 ‘한국 관광의 별’은 한 해 동안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장소와 콘텐츠...
  3. 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 기념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가 AI 통화앱 `익시오(ixi-O)` 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익시오의 핵심 기능인 `AI 대화 검색·AI 스마트 요약` 무료 체험을 100회로 확대하고, 사용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선물한다.이벤트 응모는 `AI 대화 검색`, `AI 스마트 요.
  4.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국내 최초 ‘R&D·마케팅용’ K9 자체 보유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국내 방산업체 최초로 수출과 개조 개발 등을 위한 자체 무기체계를 보유하게 됐다. 기존에는 군에 납품한 장비를 빌려 국내외 전시회 등에 활용했지만 관련 법 개정으로 비용과 시간을 크게 절감하면서 연구개발(R&D)과 수출경쟁력을 확보하게 된 것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일 경남 창원특례시 창원3사업장에서 ...
  5. 올가을 평균기온 역대 2위…9~10월 고온·장마 수준 잦은 비, 11월은 건조 기상청은 12월 3일 올해 가을철이 9∼10월의 고온과 잦은 비, 11월의 건조한 날씨가 대비를 이루며 평균기온 역대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기상청 분석에 따르면 올해 가을철(9∼11월) 전국 평균기온은 16.1℃로 평년보다 2.0℃ 높아 지난해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다. 10월 하순부터 11월 중순 사이 단기간 기온이 떨어지는 구간이 있었지..
사이드 기본배너-유니세프
사이드 기본배너-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