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컬럼비아, 멀티 스포츠 슈즈 ‘비테스™ 컬렉션’ 출시
  • 편집국
  • 등록 2020-03-30 16:17:40

기사수정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극강의 쿠셔닝과 가벼운 무게로 발에 부담을 줄여 속도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비테스(VITESS)™ 컬렉션’을 출시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극강의 쿠셔닝과 가벼운 무게로 발에 부담을 줄여 속도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비테스(VITESS)™ 컬렉션’을 출시한다.

‘비테스™ 컬렉션’은 오랜 시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경량성 및 접지력을 강화한 멀티 스포츠 슈즈다. 아웃솔에는 컬럼비아만의 접지 기술인 ‘옴니그립(OMNI-GRIP)™’을 적용하여 흙 길이나 돌길 등 거친 산악 지형에서도 안정감 있게 발을 지지해 준다. 여기에 신소재 미드솔을 사용하여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하고, 미드솔에 뒤틀림 방지 보형물이 삽입돼 거친 지형에서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발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패드가 더해져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메인 제품인 ‘비테스™ 아웃드라이™’는 우수한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OUTDRY)™’를 갖춰 비나 눈이 와도 쉽게 젖지 않고, 땀과 열기를 외부로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비테스™ 컬렉션’은 ‘비테스™ 아웃드라이™’ 외에도 심플한 디자인에 통기성이 뛰어난 ‘비테스TM’, 신고 벗기 편리한 일체형 니트 스타일의 ‘비테스™ 슬립’을 포함한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컬럼비아 ‘비테스™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 오픈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3일 시니어 고객의 상속 및 증여 자산관리에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문을 연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 1층에 신설돼 시니어 맞춤형 ‘토탈 라이프 솔루션...
  2. 2025 ‘한국 관광의 별’ 10곳 선정… 황리단길·비양도 등 수상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27일 ‘2025 한국 관광의 별’ 시상식을 열고 경주 황리단길을 비롯한 관광지·관광콘텐츠·관광발전 기여자 등 총 10개 부문 수상자를 선정해 올해 대한민국 관광을 빛낸 주역들을 공개했다.올해로 15회째를 맞은 ‘한국 관광의 별’은 한 해 동안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장소와 콘텐츠...
  3. 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 기념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가 AI 통화앱 `익시오(ixi-O)` 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익시오의 핵심 기능인 `AI 대화 검색·AI 스마트 요약` 무료 체험을 100회로 확대하고, 사용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선물한다.이벤트 응모는 `AI 대화 검색`, `AI 스마트 요.
  4.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국내 최초 ‘R&D·마케팅용’ K9 자체 보유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국내 방산업체 최초로 수출과 개조 개발 등을 위한 자체 무기체계를 보유하게 됐다. 기존에는 군에 납품한 장비를 빌려 국내외 전시회 등에 활용했지만 관련 법 개정으로 비용과 시간을 크게 절감하면서 연구개발(R&D)과 수출경쟁력을 확보하게 된 것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일 경남 창원특례시 창원3사업장에서 ...
  5. 올가을 평균기온 역대 2위…9~10월 고온·장마 수준 잦은 비, 11월은 건조 기상청은 12월 3일 올해 가을철이 9∼10월의 고온과 잦은 비, 11월의 건조한 날씨가 대비를 이루며 평균기온 역대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기상청 분석에 따르면 올해 가을철(9∼11월) 전국 평균기온은 16.1℃로 평년보다 2.0℃ 높아 지난해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다. 10월 하순부터 11월 중순 사이 단기간 기온이 떨어지는 구간이 있었지..
사이드 기본배너-유니세프
사이드 기본배너-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